‘공상의 즐거움’이 있는 사이트, 공상생활

David & Danny의 일본 리포트 제 1탄으로 준비한 케이스 스터디 공상생활을 소개하고자 합니다. 앞으로 일본의 유용한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과 사이트들을 연재할 예정이오니 애독자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.

야후, 다음, 네이버, 벅스뮤직, 세이클럽 같은 대규모 사이트가 아니더라도 잘 알려져 있지도 않고 크기도 작지만 디자인이나 컨텐츠가 너무 맘에 들어 자주 들어가 보게 되는 사이트 예를 들어 얼리어덥터(earlyadopter.co.kr)와 같은 분위기의 사이트를 여러분들은 모두 한 두개씩은 가지고 있을 것이다. 이런 사이트를 발견할 때의 기쁨은 정말 남다르다.

오늘은 바로 이런 느낌의 일본 사이트, 공상생활닷컴(cuusoo.com)을 여러분께 소개하려고 한다. 이 사이트 역시 이미 알고 계신 분들이 많아서 필자가 뒷북을 치고 있는 것이 아닌가 걱정이 되긴 하지만, 필자가 얼마 전에 우연히 이 사이트를 발견하고 흥분했던 기억을 생각하면서 혹 필자같이 아직 이 사이트를 모르고 있는 분들을 위해 소개의 글을 한번 써보기로 결정했다. 오늘은 사이트의 목적, 제품화 과정, 제휴전략, 기타 서비스 특징의 순으로 이야기가 진행된다.

클릭하시면 전문(.pdf)을 읽으실 수 있습니다.
==> 공상의 즐거움이 있는 사이트

More from Danny
일본 인터넷 시장의 변화를 보고서….
일본에 잠시 다녀왔습니다.거기서 보고 생각한 것을 한번 나눠보고 싶어서 쓴 글이니 혹...
Read More
Leave a comment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

8 − 3 =